호치민 1군 마사지 더목스파 예약방법 팁 4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1군 마사지 더목스파 예약방법 팁 4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1군 마사지 더목스파 예약방법 팁 4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애초에 팁 가격까지 모두 포함이라고 얘기를 하긴 했지만 내가 믿질 않아서였다. 하지만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할때든 다른나라에서 이용할때든 각 도시마다 있는 여러 에이전시 업체에 이용견적서를 받는데 이때 가격이 저렴하다고 좋은곳이 아니라는거다. 후기글도 많고 공신력이 있는곳에서 안전해야지만 비로소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 밤문화를 가라오케로 이용해보았다.


실크 스파는 여행자의 거리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 카톡으로 예약도 되고 편리합니다. 다낭여행 중 하루 1마사지를 받으려고도 생각했으나 마사지를 받고 나면 노근노근하고 몸에도 무리가 가는 것 같아 4번만 받았습니다. 족욕처럼 담그기만할줄알았는데 황제코스라고하는것이 구석구석 진짜 꼼꼼하게 시원하게 해주어서인가봐요. 다낭마사지가격은 90분 기준으로 스톤과 썬번은 70만동, 포레스트는 68만동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궁금해 하시는 하노이마사지가격과 팁에 대해 정보 전달 하려고 합니다. 하노이 여행 4박6일 일정에서 2번 찾아갔던 PURE BLISS SPA를 소개와 함께 이용 팁을 공유 합니다. 베트남 에코걸 업체는 크게 호치민,다낭으로 나뉘어 져있더라.


이 목욕 방법은 다양한 약초와 물을 섞어 만든 목욕탕에서 수행 됩니다. 마사지는 목욕 전후에 제공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를 풀어줍니다. 마지막에 관자놀이누르는 마사지를 하는데 무슨..나한테 불만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쎄게 누르는데..한국에 와서까지 아파서.... 근데 저희 생각엔 아에 마사지가 바뀐거 같았어요. 일단 오빠는 목을 쌔게 해달라고 하기도 했고, 오일 향도 전 라벤더를 선택했는데 민트향이, 오빠는 민트향을 선택했었는데 라벤더향이 나더라구요..


베트남에서는 남자들은 머리 깎고 나면 다 면도 및 귀 청소를 받는다고 해요. 귀 청소라는 것을 처음 받아봤는데, 약간 긴장되었습니다. 좀 더 받아야 릴랙스 될 거 같아요~면도는 하고 갔기에 크게 면도할게 없어서 눈썹 관리만 받았습니다. 복불복 뽑기 이벤트로 할인도 챙겨 받으면서 나트랑 시내 마사지 샵중에서 좋기로 소문난 베나자 인증업체 가보시길.


반면에 남성전용 마사지 같은 공간은 대게 황제 이발관 , 이발소 등 이런곳을 의미하며 VIP라는 문구보단 SPA라는 문구가 더 눈에 띄인다. 간혹 퇴폐업소인줄 알고 찾아갔다 낭패를 보는 한국인 관광객들도 여럿 있는데 앞으로 분간을 잘 해서 서로 이런 착오가 없길 바란다. 한가한 시간대나 비수기에는 예약 없이 이용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 제가 가보니 여기 금방 입소문 나서 손님 많아질 것 같은 호이안 올드타운 마사지에요. 일부러 찾아갔는데 웨이팅 있으면 안 되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거 추천합니다.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 인원 정도 적어서 보내면 되니 어렵지 않아요. 가라오케는 모두가 아시듯이 2가지 유형이 존재하게 됩니다.


시원하게 하노이 마사지 받으시고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호텔로 돌아 갑니다. 식당 바로 앞에 쭉 늘어서 있는 나이트 시티 투어 시클로를 타고는 야시장으로 이동하는 내내 비가 내려서 비옷 입고 시내 구경을 해야 해서 조금 불편했다. 4일차 점심을 먹었던 곳은 화장실이 1층 한 개, 2층 한 개뿐이라 줄 서서 많이 기다려야 해서 불편했지만 한식과 누룽지를 먹을 수 있었음. 낮에는 아름다운 유럽식 목조 건축물들 사이의 로맨틱한 공원을 거닐고 밤에는 삼삼오오 야시장의 낭만포차에 모여 바쁜 도시 속 삶에서 한걸음 물러나 볼 수 있는 곳 달랏 야시장.


1층, 2층, 3층, 4층 까지 모두 2인실~3인실로 이루어져있었는데, 저희는 3층에 3인실에서 마사지 받았어요. 시그니쳐 마사지가 스페셜 바로마사지~ 핫스톤과 아로마오일 마사지를 섞어서 하는 대표마사지입니다. 가서 한번 받아보고싶네요 근데 마사지 받으러 베트남 까지 가기에는 좀 그런데 한국에서 하는곳은 따로 없는걸까요? 일본식 빈티지 스타일을 표현한곳이 화월루 입니다. 시스템은 ‘미러룸 초이스’ 방식으로 고전적인 스타일의 분위기가 감성적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 냅니다. 무료 픽업이 가능하며 최근 리뉴얼을 통하여 새롭게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의 체류 기간 동안 짜릿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위해 빈펄의 엔터테인먼트 단지 시스템인 빈원더스를 탐험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스웨덴 마사지는 긴장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강화하며 근육통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평온함과 행복감을 유도하는 능력이 있는 베트남에서의 스웨덴 마사지는 진정되고 원기 회복을 경험하려는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도킹 마사지는 붐붐 마사지를 뜻하며 줄임말로는 '도킹 업소' 또는 '붐붐 업소'라고 부릅니다.


정기적으로 현지에서 인기있는 DJ들이 참여하는 공연도 즐길 수 있어 클럽을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 처음 클럽을 접해보는 분들에게도 무난한 곳입입니다. 정직하고 깔끔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움과 편의성까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현지인들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다소 비싸다는 점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으니 방문 전에 가격과 예약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주로 이발소, 전립선 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에서 진행하며 남성분들의 자극을 일깨워 주기 때문에 관광객, 베트남 현지 로컬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 입니다.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오피코리아 opkorea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