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TOKI DIARIES

The Newtoki Diaries

The Newtoki Diaries

Blog Article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일본 만화는 일본 만화와 만화를 읽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모든 콘텐츠를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세계 안에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마나토끼 라고 불리며, 제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대안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앱에서는 볼 수 없던 성인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뉴토끼 주소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Newtoki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도 참 재밌잖아요. 저도 예전에 노블레스,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무료 웹툰만 즐겨봤는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 광고는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Newtoki 겪어 보셨나요?

이 글에서는 우리가 사랑하는 만화에 대한 동경의 세계, 그 기원, 풍부한 콘텐츠, 그리고 만화 산업에 미친 영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매력적이고 낙관적인 어조로, 우리는 Newtoki 왜 이 플랫폼이 애호가들과 새로운 독자들에게 모두 사랑받는 곳이 되었는지…

더욱 좋은 점은 저는 절대로 웹툰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항상 최신 주소로 나를 연결해 주어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헌신적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감탄합니다.

먼저, 그들의 콘텐츠의 품질은 최고 수준이며 아름다운 시각적 표현과 예술로 가득 차 있어 당신을 감탄하게 할 것입니다.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올리면 무료웹툰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Report this page